마케팅 휘문야구아카데미 블로그 컨텐츠 발행 및 인스타그램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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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문야구아카데미
2023.09~진행중
어린이와 유소년을 위한 야구아카데미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1. 목표
어린이와 유소년을 위한 야구 활동을 홍보하고 참여를 촉진하는 것
2. 전략 및 실행
1) 콘텐츠 다양성: 어린이와 유소년 야구와 관련하여 다양한 주제의 블로그 글을 작성하여 어린이와 부모님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2) 네이버 최적화: 콘텐츠는 네이버블로그 최적화를 고려하여 키워드 연구와 함께 작성되었습니다. 이로써 블로그 게시물은 검색 결과 상위에 표시되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었습니다.
3. 결과
1) 블로그 트래픽 증가: 네이버 최적화와 소셜 미디어 활용으로 트래픽이 증가했습니다.
2) 브랜드 인지도 상승: 야구 아카데미의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하였습니다.
3) 참여 촉진: 게시물을 통해 어린이와 유소년 야구에 대한 관심을 끌고, 참여를 촉진하는 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1. 목표
시각적이고 상호 작용 가능한 콘텐츠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유소년 야구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확장하는 것
2. 전략 및 실행
1) 일일 게시물: 매일 새로운 게시물을 업로드하여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고 상호 작용을 촉진하였습니다.(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사진과 비디오 콘텐츠를 중점으로 활용)
2) 피드 활용: 차별성 있는 교육과정, 비하인드 이야기를 공유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팔로워들과의 상호 작용을 증가시켰습니다.
3) 해시태그: 관련 해시태그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하고 인스타그램 검색 결과에서 발견되도록 했습니다.
3. 결과
1) 팔로워 증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증가하였으며, 야구 커뮤니티가 확장되었습니다.
2) 상호 작용 증가: 게시물과 이야기에 대한 댓글, 좋아요 및 공유가 증가하였으며,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이 더욱 활발해졌습니다.
3) 성공적인 타겟 마케팅: 관련도 높은 인물들의 관심도 및 방문이 증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