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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포트폴리오 : 클린한손길 브랜드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20 조회 7
포트폴리오 : 클린한손길 브랜드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1
포트폴리오 : 클린한손길 브랜드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2
  • ALEX #1
  • ALEX #2
클라이언트/URL

클린한손길

https://blog.naver.com/gouguma553

프로젝트 기간

24.10~

프로젝트 설명

클린한손길은 아파트 입주 청소, 원룸 및 오피스 청소 등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며,고객 만족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지역 내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프로젝트 주요 목표


- 전문 청소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강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의 장점을 강조하여 신뢰도 구축


- SEO 최적화를 통한 검색 노출 극대화

고객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활용하여 온라인 트래픽 증가


- 청소 서비스 문의 및 예약 전환율 증대

고객 관심을 유도하는 콘텐츠로 실제 예약 및 문의 연결


프로젝트 내용


브랜드 블로그 마케팅 전략


1. SEO 기반의 키워드 중심 콘텐츠 작성


- "대전아파트입주청소", "대전원룸입주청소", "청주입주청소" 등 핵심 키워드를 활용해 SEO 최적화된 블로그 글 작성


- 지역별 사례와 함께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녹인 정보성 콘텐츠 제작


2. 고객 사례 및 후기 콘텐츠 강화


- 아파트 입주 청소, 오피스 청소 등 다양한 성공 사례와 후기 공유


- 작업 전후 사진을 활용해 청소 서비스의 품질과 효과를 시각적으로 강조


3.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전문 정보 제공


- 청소 팁, 관리 요령, 청소 필요성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콘텐츠 제공


- 청소 전후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고객 신뢰도 강화


4.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 시즌별 청소 필요성, 고객의 주요 관심사에 맞춘 주제를 활용해 블로그를 지속적으로 관리


성과


1. 블로그 트래픽 및 키워드 상위 노출


- "대전아파트입주청소", "대전원룸입주청소" 등 주요 키워드로 상위 노출을 달성하며 블로그 방문자 수가 크게 증가


2. 고객 문의 및 예약 상승


- 블로그를 통해 청소 서비스 문의와 예약 전환율이 증가하며 신규 고객 유입이 확대


3. 브랜드 이미지 및 신뢰도 강화


고객 후기와 성공 사례를 통해 클린한손길의 전문성과 신뢰도가 강화되었으며, 지역 내 대표 청소 서비스로 자리매김


결론


클린한손길의 블로그 마케팅 프로젝트는 SEO 전략과 고객 중심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문의와 예약 전환율을 성공적으로 달성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신뢰감 있게 전달하는 콘텐츠 전략은 클린한손길을 지역 최고의 청소 서비스 브랜드로


자리잡게 한 중요한 요인이 되었습니다.

참여멤버 (3)
ALEX 디지털마케팅부
MAY 디지털마케팅부
BENNY 서비스마케팅부
블로그
바이럴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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