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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 개발 포트폴리오: 유정CM건설 브랜드 홈페이지 제작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8-01 조회 194
포트폴리오: 유정CM건설 브랜드 홈페이지 제작 성공사례 #1
포트폴리오: 유정CM건설 브랜드 홈페이지 제작 성공사례 #2
포트폴리오: 유정CM건설 브랜드 홈페이지 제작 성공사례 #3
포트폴리오: 유정CM건설 브랜드 홈페이지 제작 성공사례 #4
  • 애드크라운 #1
  • 애드크라운 #2
  • 애드크라운 #3
  • 애드크라운 #4
클라이언트/URL

유정CM건설

http://yujungcm.com/

프로젝트 기간

24.07.01~

프로젝트 설명


[프로젝트 개요]


유정CM건설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실행했습니다.


이 전략은 온라인 가시성을 극대화하고,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관련 효과]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성 향상

목표: 유정CM건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성을 강화함

실행 전략: 현대적이고 전문적인 웹사이트를 제작하여 유정CM건설의 프로젝트와 서비스, 회사 정보를 매력적으로 담은 콘텐츠를 통해 타겟 고객에게 노출.

성과: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유정CM건설의 온라인 가시성이 크게 증가하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상승함.


고객 유입 증가

목표: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유입 증가

실행 전략: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내비게이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쉽게 정보를 찾고 문의할 수 있도록 유도.

성과: 홈페이지 방문자 수와 문의 건수가 크게 증가하여 직접적인 사업 기회로 이어짐.


고객 참여 및 소통 강화

목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충성도를 높임

실행 전략: 블로그, 뉴스 섹션, 프로젝트 업데이트 등 지속적인 콘텐츠 제공과 고객의 문의에 신속하게 응답하여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

성과: 고객의 참여도가 증가하고, 홈페이지를 통한 소통이 활성화되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짐.


[결론]


유정CM건설의 브랜드 홈페이지 제작 전략은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유입을 크게 증대시키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또한, 가장 우선시 되었던 목표인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접근은 유정CM건설이 경쟁력 있는 건설 회사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참여멤버 (4)
JAMES 대표이사
LEON 디지털마케팅부
SHIA 디지털마케팅부 부팀장
CELINE 디지털마케팅부 팀장
UI/UX디자인
UI/UX기획
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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